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you need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아이폰 케이스 반값으로 직구하는 방법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 싸게 사는 방법)

by 머랭입니다만 2020.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안느입니다 !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를 반값에 직구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타오바오, 아마존 같이 온라인 대형 쇼핑몰인데요.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폰12를 구매할 예정이라
아이폰 케이스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애플 공홈이 아닌 인스타그램, 인터넷 공구로 판매 중인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는 거의 알리익스프레스나 타오바오 등에서 직구로 들여온 판매자들이 국내에서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국내에서 판매하는 케이스는 알리에서 사는 가격보다 2배 이상 올려 판매한다는 것! 알리에서는 4천원이면 사는 물건을 국내에서는 같은 상품이라도 1만원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저도 알리익스프레스를 사용할 줄 몰랐었던 때에는 그냥 국내에서 구매했었는데요. 알리를 사용하다보니 국내판매자들이 바가지를 너무 씌운다 싶어서 괜히 괘씸하더라구요. 특히 핸드폰 케이스에서 이런 상황이 자주 목격되는데요. 그래서 전 알리에서 케이스를 직접 직구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KR (한국어)

위에 하이퍼링크는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어 버전 링크입니다!
링크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아이폰12 케이스’ 라고 검색하면 아래 사진처럼 다양한 아이폰 케이스들이 서칭됩니다. 그중에서 원하는 케이스를 골라서 들어가면 되는데요.


저는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를 주문할 것이기 때문에
실리콘 케이스를 찾아서 들어갔어요! 사실 아이폰 공홈에서 사는 실리콘케이스는 너무 비싸서 더 저렴한 케이스를 사야했는데 알리에서 발견해서 살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제품을 클릭해서 들어가서 아래로 내려가보면
제품 상세정보와 사진, 리뷰를 볼 수 있어요.
되도록 평점이 높은 제품, 리뷰도 좋은 제품을 골라서 구매하시는 게 실패확률 없이 살 수 있어요. 같은 제품을 판매하더라도 판매자마다 부르는 값이 다르고 배송비도 다르게 되어 있으니, 제품가격과 배송비까지 다 고려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모델명을 선택하고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면 가격을 볼 수 있는데요. 아이폰은 모델마다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확인해보시고 주문하세요!! 만약 ₩1,200~₩4,000 이라고 되어있는데 ₩1,200원이라고 예상했지만, 막상 들어가서 상세 옵션을 선택했을 때 ₩4,000원이라고 뜰 수 있으니 하나하나 잘 보시는 게 중요해요. 알리에서 가장 비싼 가격에 구매해도 국내 가격보단 훨씬 저렴하지만 그래도 싸게 살 수록 좋으니까요!





저는 최저가를 찾고 또 찾아서 이렇게 3가지 컬러를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한 컬러는 화이트, 샌드핑크, 레인보우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모델은 아이폰 12로 했구요. 이번에 아이폰12와 아이폰 프로12의 사이즈가 똑같이 나와서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더라구요.

가격은 케이스 한 개당 ₩3,489 로 구매했습니다.
달러를 한화로 바꿔서 보여주느라 저렇게 9원까지 붙는데요. 결제하면 몇 백원 정도는 더 결제되니까 환율문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총 11,169원에 샀는데 배송비도 800원이라서 만원 초반대 가격에 아이폰 케이스 3개를 구매했습니다.




그럼 국내 가격과 비교해볼까요?

네이버에서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 검색하면 뜨는
‘애플  로고 있는 실리콘 케이스’

가격이 개당 8,900원 입니다.
전 개당 약 3,500원에 구매했으니 2배 이상의 가격 차이가 나는 걸 확인할 수 있네요.



아래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 검색하면
나오는 계정의 판매링크입니다.

아이폰12 실리콘 케이스는 개당 7,000원이고 이마저 할인된 가격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한 개만 주문해도 배송비는 3천원이네요. 그래도 제품 가격만 생각해보면 7,000원에 살 수 있으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격이 3,500원이니까 딱 2배 비싼 가격이네요. 배송비까지 하면 알리 배송비는 800원, 즉 한 개만 사도 배송비까지 4,300원이고
국내 인스타그램 마켓에서는 배송비까지해서 한 개만 사도 10,000원 입니다. 이렇게 계산하면 국내가 알리보다 2배 이상 비싼 가격이네요.

이렇게 계산해보면 알리에서 구매하는 게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국내 가격을 보고 뜨헉 할 수 밖에 없었어요. 판매자 입장에서는 저렴하게 사와서 2배로 올려 팔 수 있으니 더 이득이겠지만, 구매자 입장에서는 싸게 싸는 게 이득이죠!

**하지만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 배송기간이 2-3주 정도 소요되니 빨리 받고 싶으시 분들은 알리에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


특히 저는 레인보우 케이스를 사고 싶어서 찾아보니
국내가격이 만원이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알리에서 서칭을 해보게 되었고 3천원 대에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인스타그램 레인보우 케이스 가격





여기까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아이폰 케이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저는 아이폰12 구매 후, 아이폰 케이스까지 배송 받으면 제품 리뷰까지 포스팅으로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