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you need

유튜버 우린X아월즈 향수 시향기 가져왔어요 ☻

by 머랭입니다만 2020. 6. 3.
반응형

포토 바이 수안느

요즘은 Tv 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봐요
하루 종일 유튜브만 보는데
그중에서도 2년 넘게 봐온 유튜버는 바로 우린 님!이에요

유튜브계 공무원이라고 불릴 정도로 꾸준히
알찬 콘텐츠들을 올려주시는 분이에요
설명도 풍부하고 알차게 구성해서 보여주는 유튜버라서
항상 잘 챙겨봅니다☺️💕

그러다가 몇 주전 우린 님이 아월즈랑 향수를
제조해서 론칭했다고 하셔서 바로 알람 설정하고
구매했어요!
(지금은 온고잉 되지 않는 향수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서버에 오류가 날 정도로
인기가 많았어요!
그렇게 받아본 우린 님의 향수를 소개할 겸 자랑할 겸
시향기 리뷰를 해볼게요

포토 바이 수안느
포토 바이 수안느

예쁜 베이지 컬러의 리넨 파우치에
담아서 왔어요
구성은 두 가지 향수! 골든 샤워와 인디고 에어입니다
두 가지 향수에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학생인 저도 부담 없이 구매했어요🎶

골든 샤워는 외국에서는 안 좋은 은어로 사용되어서
놀라긴 했지만 누가 향수를 이름 보려고 뿌리나요~?
그냥 향만 좋으면 됐지🙂

시향 지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12시부터 23시까지의 향을 담은
골든 샤워 Day의 느낌을 잘 담아냈다고 느꼈어요
이 향이 정말 우린 님에게서 날 것 같은 향이었어요
(이미지상으로?)

노을이 다 지고 푸른 저녁 하늘이 떠오르는 시향지.
인디고 에어는 24시부터 11시까지의 느낌을 담았다고 해요.
인디고라는 색이 주는 시원함, 청량감이
느껴지는 향이었어요.
남자분들이 뿌리기에도 좋을 것 같은 깨끗하고 청량한 향
정말 밤 산책? 나갈 때 뿌리고 싶었어요🌱

향에 대한 설명이 시향지에 잘 적혀있어요.
아직 잠들지 못한 새벽을 닮은 푸른 공기...
크으 그들의 자장가가 되어줄 바람의 속삭임... 크으

우린 님의 말로는 모두가 잠들어 혼자 깨어있는 새벽에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과 그 온도의 냄새를 담으려 했다고 합니다.
모두가 아는 그 시간에 그 온도, 그 느낌
너무 공감됐어요 저도 그 시간 2411을 제일 좋아해요.

골든 샤워는 정말 금빛 햇살 받은 느낌.
해가 따스하게 있는 낮에 샤워하고
밖에 나가서 걸으면 이 향기가 날 것 같아요.
첫 느낌은 뭐지 이 묵직한 듯 별로인 냄새는? 했는데
잔향이 세상에 내 살 냄새였으면 좋겠다 싶은 향이에요.


이렇게 우린X아월즈 콜라보 향수
1123 & 2411의 시향 기를 마칩니다.


향수에 관심 생기기 시작하네요.
이것저것 니치 한 향수들에 눈에 들어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