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you need

니치향수 저렴하게 파는 사이트 추천해요

by 머랭입니다만 2020. 6. 3.
반응형

향수에 점점 관심이 가는 요즘입니다...☺️
니치 향수가 그중에서도 관심이 가네용
니치 향수는 ‘틈새’를 뜻하는 니치에서 파생된 말로, 소수의 성향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를 말해요.
흔한 향이 싫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향수예요.
하지만 요즘은 조 말론, 딥디크 등 니치 향수가 유명세를 타면서 이젠 니치 향수도 니치 하지 않다는 거죠.😂

제가 위시리스트에 넣어둔 향수는
르 라보, 이솝, 딥티크 가 있어요!
시향을 해보고 구매하겠지만 서칭만 해본 결과 제일 관심이 가는 향수 브랜드입니다.

서칭을 열심히 하다 보니 원가보다는 저렴하게 니치 향수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오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 퍼퓸 그라피 Perfumegraphy’입니다

베스트 퍼퓸부터 브랜드별 퍼퓸을 판매하는 향수계 편집샵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니치 향수들을 모아 할인가에 판매하길래 얼른 북마크 걸어놓았어요 ㅎㅎ

링크: http://perfumegraphy.com/

퍼퓸그라피 브랜드별 페이지

제가 위시하는 르 라보 향수!
어나더 13을 꼭 들이고 싶어요 (아직 착향은 안 해봤지만..!)

가끔 지마켓이나 시빌리지에서도 특가할인 혹은 이벤트성 할인으로 니치향수들을 할인가로 판매하니까

잘 보시다가 할인이 뜨면 망설이지 마시고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또 한가지 알려드릴 꿀팁정보는 위에 소개해드린 퍼퓸그라피에서는 언택트 시향이 가능합니다. (유료)

퍼퓸그라피 사이트에 있는 향수 중에 시향을 원하는 향수 명을 적고, 그 수 만큼 시향지를 구매하는 개념입니다.

유지력이 좋은 발향팩에 향수를 펌프해서 받을 수 있는데, 시향도 되고 사무실 책상이나, 화장실에 놓고 디퓨저같은 느낌으로 향이 사라질 때까지 계속 사용할 수 있어요.

요즘 언택트 시향이 나오는 만큼 코로나 때문에 직접 오프라인으로 백화점이나 향수 지점에 찾아가서 시향하기에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비대면으로 시향해보고 싶고 구매의사까지 있으시다면, 시향구매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빨리 끝나서 마음 놓고 오프라인에서도 시향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