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you need

마켓컬리 찐맛 추천템 Top4 (친구코드 O)

by 머랭입니다만 2020.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가 만들어가는 세계 수안느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시장도 오프라인으로 잘 안가게 되고 (귀찮기도 하고) 해서 인터넷으로도 식자재 쇼핑을 많이 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마켓컬리와 ssg가 요즘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는 요새 마켓컬리에 빠져서 이것 저것 주문해서 즐거운 식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제가 선별한 top4 찐으로 맛있는 추천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차돌듬뿍 묵은지볶음밥 (2개입)

가격: 7,800원

 

 

첫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차돌과 묵은지가 들어간 냉동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이 2팩으로 나눠져 들어있고 한팩당 1인분이에요. 2팩에 7,800원이면 가성비 굳~이에요. 차돌에서 나오는 기름이 충분해서 프라이팬에 굳이 기름을 두를 필요가 없어서 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밥해먹기 귀찮을 때! 냉동고에서 쓱 꺼내서 프라이팬에 쓱 볶으면 4분만에 완성! 한끼 먹기 딱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2. 루토사 벨지안 와플 (4개입)

가격: 7,900원

 

 

저는 베이커리 카테고리를 제일 많이 들어가는 만큼 빵류, 디저트류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에요. 그런 제가 추천하는 디저트 빵은 바로 이 벨지안 와플입니다. 루토사 제품말고도 10개입으로 된 THIJS 벨지안 와플이 있는데 요 제품은 개수가 많긴 하지만 크기가 더 작아서 아쉽더라구요.

 

 


루토사 와플은 겉에 설탕결정이 굳어있어서 냉동되어 배송이 오면, 에어프라이나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돌려서 먹으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달달 디저트가 됩니다. 커피 한잔 내려서 같이 먹어주면 한끼 뚝딱! 디저트도 끝!

특히 와플엔 과일이 빠질 수 없죠!
바나나 한개를 송송 썰어서 같이 곁들여 먹으면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설탕결정이 묻어있어서 따로 메이플 시럽은 필요없었답니다. 그 자체로 맛있어요!

 

 



3. 트리플 치즈 고구마 춘권 (6개입)

가격: 5,900원

 

 

트리플 치즈 고구마 춘권은 3가지 치즈와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는 춘권이에요! 춘권 특성상 바삭한 피에 달달한 고구마 무스와 짭짤한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이거야말로 단짠단짠 최고봉이랍니다. 에어프라이어에 10분 돌리면 방금 만든 것처럼 따끈해져서 매운 떡볶이에 곁들여 먹으면 튀김 대용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먹방 유튜브를 자주 보곤 하는데, 여수언니정혜영님 채널에서 이 제품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믿고 보는 유튜버님인데 직접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단짠 좋아하는 분이라면 바로 픽하셔도 좋아요.

 



4.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3인분)

가격: 11,800원

 

 

춘천 닭갈비가 들어간 떡볶이 세트에요.
닭갈비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떡볶이와 조합이라고 해서 궁금함에 구매해봤어요. 안에 달작지근한 고구마와 양배추가 조금 들어있고 닭갈비와 떡이 들어있어요. 직접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반조리 식품이에요. 여기 떡이 정말 맛있어요. 밀떡인데 이렇게 쫄깃해도 되나 싶게 쫄깃하답니다.
닭갈비와 떡을 다 건져먹고 나서 남은 국물 소스에 밥 한그릇 볶아 먹으면, 이게 별미에요. 국물 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닭갈비 먹는데 밥생각이 절로 났었어요. 많이 맵지 않아서 어린 아이 빼고는 먹을 수 있어요. 특히 어른들이 좋아할 맛! 안주로 먹어도 좋아요. ㅎㅎ 이 제품도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배송 서비스]

마켓컬리는 샛별배송이라는 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쿠팡의 로캣배송처럼 다음날 바로 배송받을 수 있게 자체 택배망을 구축하고 있다고 합니다.
새벽에 신선한 식자재를 배송받을 수 있어서 좋지만, 자주 구매하면 택배 박스가 너무 많이 나오는 것 아닌가 하고 생각했었는데 마켓컬리에서는 다음 주문시에 포장재를 회수하는 서비스도 동시에 하고 있다고 해요!!
택배박스 정리하고 배출하는 것도 일인데, 박스에 운송장 스티커를 제거하고 잘 펴서 현관에 내놓으면 다음 배송때 기사님께서 수거해 가십니다.

 

 

 택배 박스에도 냉동, 냉장, 상온으로 분류해서 각각 박스에 담아 배송옵니다. 제품을 어디에 보관해야 할지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였습니다.
더 많은 마켓컬리 제품들을 시도해서 더 맛있는 제품이 있으면 다시 마켓컬리 추천템 2탄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