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you need

구글 애드센스 PIN 3주만에 도착, 핀 제출까지

by 머랭입니다만 2020. 11. 18.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PIN

 
안녕하세요 수안느입니다.
얼마전 구글 애드센스에서 PIN 우편이 도착해서 그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잠시 중단되었지만, PIN이 도착했으니 입력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려고 해요! 위에 사진처럼 달랑 저렇게 한장이 배송됩니다. 저도 문앞에 종이가 놓여있길래 이게 뭔가 했는데 확인해보니 구글에서 보낸 우편이었어요..ㅎㅎ 3주 가량 걸려서 받았고 2주 정도 될 무렵부터 구글 애드센스에서 계속 재촉하는 메일을 보내줘서 잊지는 않았습니다.


발송일부터 4월 이내에 PIN 번호를 인증하지 않으면 광고게재가 중단된다고 합니다. 저는 10월 27일에 발송됬다는 메일을 받았고 11월 13일에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우체국 우편으로 오더라구요.

 PIN 번호를 확인하시고 옆에 안내되어있는 방법으로 코드를 애드센스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계정정보에 들어가서 보이는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이라고 뜨는 곳에 핀을 입력해주세요.

우편을 뜯으면 안에 PIN번호 6자리기 적혀있으니 그걸 입력해주세요.

PIN을 맞게 적으면 이렇게 주소가 인증되었다는 안내가 뜹니다. 주소 인증을 받으면 이제 정산해서 구글 애드센스로 인한 수익을 받을 수 있게됩니다. 저는 약 한달 간 구글 애드를 달지 못해서 당장은 필요가 없겠지만요. 하루 빨리 제한이 풀려서 구글 광고도 게재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반응형